서울 신상 핫플 BEST 5
- 핸드메이드 치즈를 맛볼 수 있는 익선동 ‘치즈인더스토리[치즈공업사]’
- 파스타를 코스로 먹을 수 있는 성산동 ‘파스타바스티’
-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음식과 와인, 압구정 ‘솔티서울’
- 서울역에서 기차타기 전에 시간이 남는다면? 서울역’포컬포인트’
- 일본 감성이 낭낭한 을지로 ‘요오’
서울은 항상 빠르게 생겨났다, 빠르게 사라지는 곳들이 많다. 순식간에 트렌드가 바뀌고 사람들의 마음을 종잡을 수 없지만. 이 상황에서도 개업 전부터 입소문이 퍼지는 곳들이 존재하기 마련. 웨이팅이 없다면 가기 힘들 정도로 오픈하자마자 무섭게 핫플이 되어 버린 서울 신상 핫플 5곳을 알아보았다.
핸드메이드 치즈를 맛볼 수 있는 익선동 ‘치즈인더스토리[치즈공업사]’
‘치즈인더스토리’는 익선동에 위치한 핸드메이드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다채로운 치즈로 만드는 수제 치즈와 케이크, 빵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치즈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곳. 외양간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독특한 분위기는 마치 치즈 공장에 온 듯 하다.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한 곳에 모아 두어 방문하기 좋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메뉴
에멘탈 치즈 케이크 13,000원, 브리 치즈 케이크 12,000원, 고다 치즈 홀케이크 55,000원
파스타를 코스로 먹을 수 있는 성산동 ‘파스타바스티’
가좌역 인근에 위치한 ‘파스타바스티’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다양한 양식을 맛볼 수 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예약이 가득 차 있으며, 파스타를 코스로 먹는 재밌는 요소가 있다. 코스는 전체요리 3~4가지와 파스타 메뉴 3가지, 디저트 순으로 제공된다. 음식과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주류 라인업이 구비되어 있고 콜키지가 가능하여 취향에 맞게 페어링 할 수 있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7:00 – 22:00 화요일 휴무
✔메뉴
1인 코스 39,000원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음식과 와인, 압구정 ‘솔티서울’
압구정카페골목에 있는 ‘솔티서울’은 분위기 좋은 신상 와인바이다. 다양한 와인과 함께 제철 해산물로 만든 음식을 곁들일 수 있고, 세련된 분위기는 덤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솔티서울만의 감성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곳. 최근 압구정에서 데이트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8:00 – 01:00 일 휴무
✔메뉴
Caviar Platter 160,000원, Ebi toast 25,000원, Day of Fish pasta 27,000원
서울역에서 기차타기 전에 시간이 남는다면? 서울역’포컬포인트’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서울역. 기차를 타기까지 시간이 애매하다면 편하게 들를 수 있는 ‘포컬포인트’다. 당일 생산한 파이를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맛이 있어서 취향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하다. 푸른색을 포인트로 주어 시원하면서도 야외, 실내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기에 잠시 쉬었다 가기 좋은 곳이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입소문으로 유명하던 맛집을 한 곳에서! 인천 맛집 BEST5
✔메뉴
서울 불고기 파이 6,500원, 나폴리 토마토 가지 파이 7,500원
일본 감성이 낭낭한 을지로 ‘요오’
을지로에 위치한 ‘요오’는 직장인들의 퇴근길을 책임져 줄 것 같은 따스한 느낌의 이자카야다. 대표 메뉴인 ‘모둠오뎅’은 다양한 어묵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가볍게 술을 한 잔 하기 좋다. 일본의 작은 오뎅바에 방문한 것 같은 감성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이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7:00 – 23:00 월요일 휴무
✔메뉴
모듬오뎅 20,000원
댓글1
카탈레아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