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키토리 맛집 BEST5
- 마음을 채워주는 위로의 맛, ‘야키토리 지중’
- 장인이 한땀한땀 구워 낸, 마포 ‘야키토리 미식서울’
- 꼬치가 맛있는 꼬치구이 전문 이자카야, ‘쿠로’
- 매력적인 분위기의 야키토리 맛집 부산 ‘부산정’
- 제철 식재료로 만든 숯불 요리 전문점, 강남 ‘야키토리 코슌’
야키토리는 일본식 꼬치요리로 닭고기나 돼지고기, 소고기와 가축의 내장을 한 입 크기로 잘라 꼬치에 꽂아 소금이나 소스를 발라 굽는 요리로 가볍고 깔끔하게 먹기에 좋다. 부위별로 이것저것 맛보는 재미가 쏠쏠한 일본식 꼬치구이인 야키토리 맛집을 알아보자.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힙한 맛집 다양하게 갈 수 있는 곳, 연남동 맛집 BEST5
마음을 채워주는 위로의 맛, ‘야키토리 지중‘
길가에 위치한 작은 꼬치구이집. 지친 마음까지 위로해주는 느낌의 외관은 이 곳을 그냥 지나칠 수 없도록 만든다. 카운터석과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데, 카운터석에서는 쉴새없이 구워지는 꼬치를 바라볼 수 있어 심심할 틈 없다. 여름엔 창에 난 간이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 야외좌석도 운치있다.
- ✔위치
- ✔운영시간
매일 18:00 – 02:00
- ✔가격
닭꼬치 5종 세트 15,000원, 삼겹말이 4종 세트 14,000원
장인이 한땀한땀 구워 낸, 마포 ‘야키토리 미식서울’
모던한 인테리어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야키토리 미식서울’은 소금의 양까지 미세하게 조절하여 음식을 제공한다. 일주일 이상 공들여 만들어낸 테즈쿠리 소금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마카세 코스는 총 꼬치구이 5종과 일품요리 1종이 포함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타지 않게 잘 구워내어 살코기는 연하고, 풍미가 가득하여 먹는 것마다 감탄을 연발하게 되는 곳.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7:00 – 23:00 월, 화 휴무
- ✔메뉴
오마카세 코스 A 34,000원, 오마카세 코스 B 39,000원
꼬치가 맛있는 꼬치구이 전문 이자카야, ‘쿠로‘
연신내역 5번 출구 근방에 위치한 쿠로는 연신내 대표 꼬치구이집이다. 야키토리(닭꼬치) 중심의 선술집 이라는 쿠로의 소개와 걸맞게 이 곳의 대표메뉴는 단연 모둠꼬치. 닭꼬치 맛집인 만큼 이미 닭꼬치의 맛은 보장된 곳이지만 닭꼬치외에도 베이컨에 말아진 토마토 꼬치도 단골들이 꼽는다는 베스트 메뉴이니 꼭 함께 시켜보자. 손수 꽂은 꼬치를 구워낸 모둠 꼬치는 주문 시 선호하는 꼬치가 있다면 포함시켜 주니 참고할 것.
- ✔메뉴
- ✔영업시간
17:30-03:30
- ✔메뉴
쿠로 닭 5종 15,000원, 쿠로 모츠나베 25,000원
매력적인 분위기의 야키토리 맛집 부산 ‘부산정’
좋은 사람들과 한잔하기 좋은 아담한 이자카야 부산 ‘부산정’. 야키토리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13종, 16종의 꼬치가 나오는 세트도 주문이 가능하고 낱개로도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닭 특수부위를 포함해 닭 날개와 닭 껍질 등 다양한 닭꼬치를 맛볼 수 있고 양념과 소금구이를 모두 먹을 수 있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소금구이는 물론 과하지 않은 소스의 양념구이까지 감칠맛이 넘친다. 짜지 않은 명란구이와 떡갈비와 비슷한 쯔쿠네까지 추가 메뉴도 다양하기 때문에 느긋하게 한잔하기 좋은 맛집이다.
- ✔위치
- ✔영업시간
월~토 18:00-22: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가격
13종 세트 41,500원
제철 식재료로 만든 숯불 요리 전문점, 강남 ‘야키토리 코슌’
‘야키토리 코슌’은 제철 식재료와 국내산 닭을 비장탄에 구워내어 잡내 없이 즐길 수 있는 야키토리 전문점이다. 블랙 톤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린 내부 공간으로 세련됨이 가득한 곳. 전채요리 2종, 야키토리 6종, 식사, 후식의 구성을 가진 오마카세가 대표 메뉴이다. 토종닭의 염통과 날갯살, 허벅지살, 가슴살 등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고 부위마다 각기 다른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8:00 – 22:00 일요일 휴무
- ✔메뉴
야키토리 모리아와세 25,000원, 제주 흑돼지 가츠 22,000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