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맛집BEST5
- 한우 컴팩트 그릴링 전문점 ‘한우물’
- 감탄이 나오는 풍미의 한우, 청담 ‘에피큐어’
- 한우 1++ BMS NO.9 이상의 등급 ‘이속우화’
- 프라이빗룸에서 즐기는 한우와 와인, 도산공원 ‘우보 테라스’
- 세심한 한우 오마카세의 정석, 압구정 ‘오이소’
물가가 상승하면서 가성비 좋은 식당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오마카세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벌써부터 부담이 느껴지곤 하는데. 최근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들이 나오면서 부담없는 한 상 차림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저렴한 가격대로 바로 회식각 잡게 만드는 합리적인 가격의 한우 오마카세 Best3를 알아보자.
한우 컴팩트 그릴링 전문점 ‘한우물’
이태원 퀴논길에 위치한 ‘한우물’은 가성비 넘치는 한우 오마카세를 맛볼 수 있다. 한우와 한식, 와인의 코스를 6만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 에피타이저부터 샐러드, 스페셜 요리, 그릴메뉴, 전골, 식사, 디저트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가성비 좋은 한우를 즐길 수 있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메뉴
한우물 컴팩트 그릴링 코스 69,000원
감탄이 나오는 풍미의 한우, 청담 ‘에피큐어’
국내산 미경산 1++ 암소 한우에 국내 유일의 발효 올리브 사료를 150일 이상 먹여 키운 건강한 올리브 한우를 맛볼 수 있는 곳. 건강하게 직접 키운 한우 암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원육 자체의 밸런스와 맛의 퀄리티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전채를 비롯한 몇 가지 스몰 플레이트 이후부터 본격적인 그릴 요리 코스가 펼쳐지고 캐비어를 올린 육회, 한우 부르기뇽 등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들이 이어진다. 강원도에서 공수한 백탄과 비장탄을 사용하는데, 세라믹 그릴 위에서 구워내 촉촉하고 부드럽게 조리된 한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9:00 – 22:00, 일요일 휴무
✔가격
한우맡김차림 18만원
한우 1++ BMS NO.9 이상의 등급 ‘이속우화’
‘이속우화’는 한우 1++를 오마카세로 맛볼 수 있다. 등급이 높은 한우를 저렴한 코스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중간 중간에 포토타임이 있어 추억을 남기기 좋은 곳이다. 육질은 부드럽고 식감이 좋으며 풍미가 진한 것이 특징. 여기는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지만 피터지는 티켓팅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곳으로 ‘피켓팅’을 성공해야 비로소 맛볼 수 있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7: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9:00 – 19:30
✔메뉴
한우 맡김 차림 59,000원
프라이빗룸에서 즐기는 한우와 와인, 도산공원 ‘우보 테라스’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예약제 프라이빗 다이닝 플레이스. 테라스가 딸린 프라이빗한 룸에서 한우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 총 10가지의 한우 그릴 요리,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창의적인 디쉬들이 준비된다. 해산물과 한우 순으로 이어지니 화이트 와인부터 레드 와인으로 이어지는 구성을 추천한다. 업장에서 와인이나 위스키를 한 병 주문시 한 병씩 콜키지가 무료이니 방문 전 참고하면 좋다. 이곳은 테라스와 다이닝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햇살이 좋을 때엔 테라스로 나가 햇살을 만끽하며 와인을 즐기다 해가 지기 시작하면 식사를 시작하면 딱 알맞다. 좋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만한 곳이다.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리해서 먹어도 맛있는 순대 맛집 BEST5
✔위치
✔영업시간
매일 15:00 – 23:00 일요일 휴무
✔가격
우보 테라스 코스 22만원
세심한 한우 오마카세의 정석, 압구정 ‘오이소’
압구정로데오역 인근에 위치한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100% 예약제로 디너만 운영하고 있다. 캐비어, 트러플, 우니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고기맛에 고급스러운 변주를 주었다. 소금, 와사비, 토마토소스, 홀그레인, 페퍼소스, 대파소스 등 부위마다 어울리는 소스를 차별화한 것도 독특한 장점. 바 형태의 테이블 좌석과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임의 성격에 따라 선택하기 좋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7:00 – 22:00, 월요일 휴무
✔가격
한우 오마카세 코스요리 22만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