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맛집 BEST5
- 추억 소환하는 맛과 분위기, 등촌 ‘간판없는햄버거집’
- 햄버거 먹고 시장 투어 하기 좋은, 용문시장 ‘맛나분식’
- 추억의 한국식 햄버거의 맛 송탄 ‘미스리햄버거’
- 달짝지근한 즉석떡볶이와 옛날 햄버거의 조화, 봉천 ‘멕스칸즉석햄버거’
- 진정한 K-버거의 맛, 중랑 ‘길거리아’
메머드급 브랜드 햄버거 세트 하나에 2만원이 가볍게 넘는 요즘, 더 그리워지는 맛이 있다. 채썬 양배추를 듬뿍 넣고 케찹맛이 가득 담긴 옛날식 햄버거다. 정겨운 맛과 여러 개를 사도 부담 없는 가격까지. 화려하진 않아도 추억을 소환하는 소박한 맛의 가성비 햄버거 맛집을 소개한다.
추억 소환하는 맛과 분위기, 등촌 ‘간판없는햄버거집’
80년대로 타임머신을 타고 온듯 한 인테리어와 가격의 햄버거 가게. 메뉴는 치즈, 에그, 치즈에그 세종류의 버거와 팥빙수, 냉커피 등이 있다. 토핑이 가장 풍부한 치즈에그버거도 2,500원으로 저렴한데, 부드러운 패티 위에 케챱과 마요네즈로 양념한 양배추채, 완숙 계란후라이, 치즈가 들어가 푸짐하다. 팥이 듬뿍들어간 팥빙수도 별미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09:00-18:00 일요일 휴무
- ✔가격
치즈버거 2,500원, 에그버거 2,500원
햄버거 먹고 시장 투어 하기 좋은, 용문시장 ‘맛나분식’
용산 용문시장내에 위치한 분식집. 추억의 맛이 가득한 옛날햄버거와 떡볶이, 순대, 튀김, 잔치국수 등 다양한 분식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곳의 햄버거는 ‘사라다’라 불리는 채소 샐러드에 케찹과 땅콩을 갈아넣어 새콤한 산미와 고소함이 살아있다. 큰 철판에서 꾸덕꾸덕하게 익어가는 밀떡볶이도 케찹맛 베이스의 달달한 떡볶이로 많이 맵지 않아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 ✔위치
- ✔영업시간
유동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싱싱한 바다의 향이 가득! 굴 맛집 BEST5
- ✔가격
햄버거 4,000원, 떡볶이 3,500원, 잔치국수 5,000원
추억의 한국식 햄버거의 맛 송탄 ‘미스리햄버거’
한국식 수제버거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송탄 ‘미스리햄버거’. 고기 패티와 소스를 직접 만들어 사용해 더욱 특별한 맛을 낸다. 대표 메뉴인 오리지날버거는 수제 돼지고기 패티에 케챱, 계란, 치즈, 마요네즈, 머스터드소스, 양파와 피클로 맛을 내 한국인의 입맛에 초점을 맞춰 추억의 한국식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다. 세트로 주문하면 감자튀김과 음료가 함께 제공되는데 소금기가 거의 없는 슴슴한 맛의 감자튀김 속에는 치킨너겟 두 개와 튀긴 만두 한 개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푸짐하게 즐기기 좋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월, 목 휴무
- ✔가격
오리지날버거 5,000원 불고기버거 6,000원 스테이크버거 6,000원
달짝지근한 즉석떡볶이와 옛날 햄버거의 조화, 봉천 ‘멕스칸즉석햄버거’
신림 당곡역 인근에 위치한 아담한 분식집. 옛날식 햄버거와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양배추와 패티로 구성된 기본 ‘멕스칸버거’부터 치즈와 계란이 들어간 ‘특’버거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이 없다. 달달하면서도 진득한 옛날 학교앞 스타일의 떡볶이는 말랑말랑한 밀떡과 어묵, 쫄면이 들어있어 푸짐하다. 라면사리나 야끼만두를 추가해 찍어먹기도 좋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1:30-20:00 (B/T 15:00-16:00) 월요일 휴무
- ✔가격
떡오뎅볶이 4,000원, 오뎅볶이 4,000원, 멕스칸버거 2,000원, 치즈버거 2,500원
진정한 K-버거의 맛, 중랑 ‘길거리아’
중랑역 인근에 위치한 길거리 햄버거 가게. 최근 방송에 출연하며 지역 명물이 되었다. 큰 철판 위에서 버거를 조리하며 완성하는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마가린을 발라 구운 빵 위에 햄, 계란후라이, 치즈, 패티를 올린 뒤 상큼한 양배추채를 산처럼 가득 쌓아올리는 옛날식 햄버거의 정석이다. 여기에 상큼한 맛을 더해줄 케찹을 뿌려 완성한다. 양배추가 많이 들어가 아삭한 맛이 살아있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2:30-24:00 일요일 휴무
- ✔가격
햄버거 3,500원, 햄치즈토스트 3,500원, 야채토스트 2,500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