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 맛집 BEST5
- 숙성시킨 고기를 제공하는 한우 전문점, 방이동 ‘한아람’
-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챙기는, 우직
- 매운맛도 달달한 맛도 OK, 송파구 ‘옛촌매운갈비찜’
- 이름부터 맛있는 실내 포장마차,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
- 셀럽들이 사랑한 감성 카페, 프로퍼커피바 2호점
방이동 먹자골목은 맛집이 가득한 곳으로 잠실역과 올림픽공원과도 가깝고 유동 인구가 많아 다양한 맛집들이 형성되어 있다. 또한 근처에 송파구청 및 잠실본동, 신천역, 방이동 등 다양한 회사들도 밀집되어 있어 최근에는 술집 및 모임장소, 회식 장소를 찾는 사람들까지 늘어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니 만큼 다채로운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데, 오늘은 방이동 맛집 5곳을 알아보자.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촉촉한 날씨에 자연스럽게 생각나는 빈대떡 맛집 BEST5
숙성시킨 고기를 제공하는 한우 전문점, 방이동 ‘한아람’
정육점 겸 한우구이 전문점. 20일간 숙성시킨 한우구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안심과 등심 뿐 아니라 토시살, 제비추리, 양대창 등 소의 다양한 부위를 취급한다. 갈비에 녹용과 대추 등과 누릉지를 넣어 걸쭉하게 끓여낸 보양 전골도 인기 메뉴. 홀이 넓고, 돼지 고기도 판매하고 있어 회식 및 단체 모임을 하는 손님이 많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 ✔메뉴
한우꽃등심 45,000원, 한우안심 49,000원, 한우더블치즈버거 15,000원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챙기는, 우직
소고기 오마카세의 기본기는 충실히 지키면서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방이동 우직. 질 좋은 소고기를 가성비있게 즐길 수 있어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가족들의 외식장소로도 많이 찾는 이 곳은 반찬 소스까지 메뉴 구성 하나하나에 신경쓴 것이 느껴진다. 육회 포함 소고기 4종과 새우, 가리비관자, 구이채소, 후식우동으로 구성된 우직카세 B코스와 소고기5종, 랍스터, 새우, 가리비 관자, 구이채소, 호르몬(특양or막창), 후식 우동으로 구성된 우직카세 A코스가 대표메뉴이고 당일 가장 좋은 부위로 준비된다고 하는 곳이니 중요한 약속장소로 특히 좋다.
- ✔위치
- ✔영업시간
17:00-22:00
- ✔메뉴
우직코스 1인 66,000원
매운맛도 달달한 맛도 OK, 송파구 ‘옛촌매운갈비찜’
방이동에서 유명한 매운갈비찜 맛집. 방이먹자골목에서 입소문난 인기가 좋은 곳이다. 매운소갈비찜, 매운돼지갈비김치찜, 순한양념돼지갈비찜 등 다양한 종류의 갈비찜을 맛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매콤하고 맛있는 매운갈비찜 등을 즐길 수 있다.
- ✔위치
- ✔영업시간
월 11:00 – 22:00, 화-일 11:00 – 05:00
- ✔가격
마약 갈비김치찜 16,000원, 마약 간장갈비찜 17,000원
이름부터 맛있는 실내 포장마차,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
전형적인 포장마차 메뉴들을 판매하지만 대표 메뉴는 꼬막과 잔치국수인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 널찍한 가게 내부는 술 마신 사람들이 모이다보니 시끌벅적한 분위기이다. 꼬막은 주문율이 가장 높아 상시로 삶기 때문에 매우 빠른 시간 안에 나온다. 이 집의 꼬막은 삶은 꼬막을 양념에 찍어먹는 형식으로 통통한 꼬막 한점을 고추, 마늘과 함께 먹으면 소주 한잔 생각이 절로 난다. 거기에 시원한 멸치육수의 잔치국수는 다음날 아침에도 생각나게 하는 시원한 맛. 방이동에서 얼큰하게 한 잔 즐기고 싶다면 이 곳을 추천한다.
- ✔위치
- ✔영업시간
17:00-04:00
- ✔메뉴
꼬막 20,000원 멍게 15,000원
셀럽들이 사랑한 감성 카페, 프로퍼커피바 2호점
방이동의 핫플 프로퍼커피바가 방이역 인근 방이대림아파트 상가에 2호점을 오픈했다. 프로퍼커피바 특유의 옅은 채도의 은은한 무드와 창밖 초록빛 풍경이 더해져 편안한 휴식 시간을 선사해준다. 시그니처인 브라운라떼는 단맛이 감도는 콜드브루로 입안을 꽉 채워주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다양하게 준비된 베이커리들도 하나하나 매력이 넘친다. 2호점은 특히 브런치 메뉴가 있어 브런치와 함께 커피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일요일 휴무
- ✔가격
플랫화이트 5,500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