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바 5곳
- 이색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다이닝 바, 청담 ‘앨리스 청담’
- 눈길을 사로잡는 독특한 잔, 서울 한남동 ‘푸시풋살룬’
- 낮술하기에도 좋은 한국적 공간, 북촌 ‘공간’
- 정성이 담긴 디테일한 요리와 와인, 삼성동 ‘트헝뜨’
- 초록빛의 푸름이 함께하는 와인 다이닝, 압구정 ‘화이트야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술 한 잔을 곁들이는 것만으로도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린다. 다이닝바는 다양한 테마와 스타일의 다이닝바가 존재하며, 각자의 취향에 맞는 곳을 찾아나서는 것도 재미가 쏠쏠하다. 오늘은 각각의 분위기와 매력을 가지고 있는 다이닝바 5곳을 소개한다.
이색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다이닝 바, 청담 ‘앨리스 청담’
감동을 부르는 칵테일 바다. 이상한 나라로 들어갈 것 같은 입구를 내려가면 향기로운 꽃들이 가득한 플라워샵이 있다. 이 곳을 지나면 비밀스러운 장소 같은 바가 나온다. 특히 여자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데이트코스로도 좋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8:00 – 02:00 (금,토 03:00 마감)
- ✔메뉴
Macho Nacho 27,000원, Smoking Agter X 27,000원
눈길을 사로잡는 독특한 잔, 서울 한남동 ‘푸시풋살룬’
한남동에 다양한 몰트바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인기가 좋은 곳. 럭셔리 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고 따분하지 않고 기차 컨셉으로 흥미롭다. 분위기 좋은 바를 찾는다면 추천할 만한 곳이다.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담백한 국물과 쫄깃한 살코기,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닭곰탕 맛집 BEST5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8:00 – 03:00
- ✔가격
베스트셀러 칵테일 22,000원, 브링 홈 더 베이컨 12,000원, 쉬림프 폰 19,000원
낮술하기에도 좋은 한국적 공간, 북촌 ‘공간’
가게 입구가 통유리로 되어있어 마치 카페 같은 느낌을 주는 바. 한옥을 개조한 공간이지만 화이트를 중심으로 한 밝고 세심한 인테리어가 모던하면서도 순백한 한국의 정서가 가득하다. 매장 중앙에 위치한 중정으로 햇살이 내리쬐는 것도 운치 있어서 낮에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 시그니처 칵테일들은 설명이 충분해 고르기 수월하고, 한 입 거리의 사이드 디쉬가 나와 곁들일 수 있게 배려했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월요일 휴무
- ✔가격
위스키, 칵테일 – 변동
정성이 담긴 디테일한 요리와 와인, 삼성동 ‘트헝뜨’
삼성동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아담한 다이닝바. 나란히 앉아 도란도란 수다를 즐기기 좋은 바테이블이 있어 감각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몇 가지의 프렌치 단품 디쉬들을 준비하는 데 와인과 함께 다양한 음식을 즐기기 좋도록 요리의 포션이 작은 편. 인기 있었던 프렌치 레스토랑인 ‘오프레’의 정태준 셰프가 총괄하는 만큼 전신과도 같은 오프레 시그니처 메뉴였던 닭 요리는 극강의 부드러움 속에 풍미가 차곡차곡 담겨있다. 오프레의 맛과 분위기를 찾는 손님들에게는 그리움이 담긴 맛. 탱글탱그한 새우에 샴페인을 발효시켜 만든 식초로 맛을 낸 새우 요리도 인기가 많다. 다이닝바인만큼 바틀 주문이 필수이니 방문 전 참고하면 좋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7:30 – 24:00 화 휴무
- ✔가격
가자미 브랑다드 – 변동
초록빛의 푸름이 함께하는 와인 다이닝, 압구정 ‘화이트야드‘
압구정로데오 거리에 있는 와인 다이닝바. 70여종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따스한 감성이 배어있는 화이트톤의 감각적인 실내에서 와인과 함께 파스타 또는 간단한 스몰 플레이트들을 맛볼 수 있다. 아담한 테라스가 있어 초록빛의 푸름을 만끽하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
- ✔위치
- ✔영업시간
일-목 16:00-23:00, 금-토 16:00-24:00 월요일 휴무
- ✔가격
화이트 라구 파스타 19,000원, 대구 스튜 23,000원, 라자냐 21,000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