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카페 맛집 BEST5
- 감귤 창고를 개조해 만든 예쁜 카페, 서귀포 ‘볼스카페’
- 푸른 호수를 바라보며 즐기는 카페, 천안 ‘마리스커피’
- 정미소를 개조한 아늑한 전주 ‘색장정미소’
- 시원한 바다 뷰의 이국적 분위기 카페, 울산 ‘카몬시 카페’
- 바다가 보이는 멋진 뷰의 카페, 부산 기장 ‘그릿비 일광’
일상에 지친 사람들은 짬이 나면 뷰가 좋은 장소를 찾아 편안하게 휴식하며 힐링을 즐기곤 한다. 맛있는 음료와 기분 좋은 버터향의 빵은 언제나 맛있는 행복을 선사한다. 여기에 잠시 다른 세상에 온 듯 저마다 독특한 컨셉을 갖춘 카페라면 기분을 리프레쉬 시키기에 더할 나위 없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환상적인 뷰를 바라보며 향긋한 커피 한 잔을 기울이며 힐링의 시간을 느껴보자. 오늘은 마음이 힐링되는 뷰 카페 리스트 5곳을 소개한다.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여기서 밥만 먹을 순 없을 걸? 술안주 맛집 BEST5
감귤 창고를 개조해 만든 예쁜 카페, 서귀포 ‘볼스카페’
‘볼스카페’는 감귤 창고를 개조하여 카페로 재탄생 시킨 곳이다. 콘크리트 질감을 그대로 살려낸 내부 인테리어는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2층 제빵소에서 구워 낸 빵을 1층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는 앙증맞은 모양의 보틀에 담긴 ‘EARL GREY MILK TEA BOTTLE’. 향긋한 얼그레이의 풍미에 우유의 고소함이 더해지며 조화롭게 어울린다. 민트의 파란색, 커피의 갈색 그리고 크림의 흰색까지 세 가지 색감의 조합이 눈을 즐겁게 하는 ‘VOLS LATTE’도 인기 메뉴이며 자칫 텁텁할 수 있는 라떼의 맛을 민트의 상큼함이 뒷맛을 깔끔하게 하며 마무리한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 ✔메뉴
바닐라라떼 6,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푸른 호수를 바라보며 즐기는 카페, 천안 ‘마리스커피’
카페 앞으로 시원하게 펼쳐져 있는 단대 호수가 운치를 더하는 ‘마리스커피’. 3층 규모의 실내 공간부터 야외 테라스, 루프탑까지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코스타리카,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원두를 이용한 브루잉 커피부터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선보이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이 폭이 넓다. 커피 외에는 패션후르츠 청으로 새콤달콤한 풍미를 담아낸 ‘하바나’와 세 가지의 베리류를 섞어 싱그러운 맛을 한층 살린 ‘티키베리’ 에이드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타르트, 스콘, 케이크 등 음료와 함께 먹기 좋은 디저트 메뉴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일 11:00 – 20:00
- ✔메뉴
에어프레소 3,500원, 아메리카노 3,500원, 카페라떼 4,000원
정미소를 개조한 아늑한 전주 ‘색장정미소’
전주에 위치한 ‘색장정미소’는 어딜 찍어도 그림같은 사진을 연출 할 수 있다. 100년 된 정미소를 복원한 카페로 내부에는 다양한 골동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인생 샷 건지기에 좋은 곳이다. 수많은 골동품으로 인해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곳. 2층 빨간 양철지붕 위는 빠질 수 없는 포토존이기에 방문하면 꼭 사진 한 장은 챙겨 가보자.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메뉴
자몽보숭이 8,000원, 이강조차 7,000원, 아이스크림 5,000원
시원한 바다 뷰의 이국적 분위기 카페, 울산 ‘카몬시 카페’
울산에서 가장 바다뷰가 매력적인 ‘카몬시 카페’.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브런치를 먹는 것도 인상적이다. 리코타 샐러드, 떡구이, 수제버거 등의 음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더운 여름 날에는 팥빙수를 먹으며 시원한 곳에서 바다 경치를 보기 좋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 ✔메뉴
떡구이 9,900원, 리코타샐러드 9,900원, 에그인헬 13,900원
바다가 보이는 멋진 뷰의 카페, 부산 기장 ‘그릿비 일광’
‘그릿비일광’은 시원하게 탁 트인 기장 바다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아 SNS에서도 인기가 많다. 대표 메뉴 ‘먹물 치즈 식빵’은 오징어 먹물을 첨가한 반죽 안에 에멘탈 크림치즈와 롤 치즈를 넣어 구워낸다.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치즈와 담백한 식빵의 조화가 일품이다. 이외에도 옥수수와 양파로 속을 채운 ‘마약식빵’, 크림치즈와 단팥이 들어간 ‘그릿비식빵’도 즐겨 찾는다. 아쌈, 얼그레이 두 가지의 홍차를 냉침 방식으로 제조한 ‘밀크티’도 인기 메뉴. 단맛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주말 22:00)
- ✔메뉴
쉬림프 크로와상 샌드위치 12,000원, 마약크로아상 5,000원, 쫀쫀브레드 6,500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