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맛집 투어 BEST 5
- 리얼 미국 감성 그대로 재현, 이태원 ‘매덕스피자’
- 세련된 공간에서 즐기는 한우 오마카세 다이닝, 이태원 ‘한우물’
- 이국적인 분위기 제대로, ‘카오산’
- 가성비 좋은 꼬치구이 맛집, 이태원 ‘고우 이태원본점’
- 할머니의 손맛이 가득, 이태원 ‘이화국시’
이태원은 다양한 국적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서울 대표 외식 명소이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태국식, 미국식, 브런치, 한국식 주점 등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외국인과 한국인이 함께 어울리는 거리 분위기로 식사 경험 자체가 특별하다. 루프탑 바나 감성 카페에서의 식사는 여행의 낭만을 더해준다. 트렌디하지만 정통 맛을 유지하는 숨은 고수 집들이 곳곳에 숨어 있다. 지금부터 이태원 맛집 5곳을 알아보자.
리얼 미국 감성 그대로 재현, 이태원 ‘매덕스피자’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등장한 바 있는 유명한 피자 맛집으로 이국적 감성을 풍긴다. 맥앤치즈, 초리조 등의 미국 느낌 가득한 피자가 있고 조각으로도, 한 판으로도 수준할 수 있다. 한 판으로 시킬 경우 조각보다 저렴해서 좀 더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피자 크기가 상당해 다 먹지 못할 때는 포장도 정갈하게 챙겨준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 ✔가격
치즈 5,400원, 페퍼로니 6,200원, 하와이안 7,600원
세련된 공간에서 즐기는 한우 오마카세 다이닝, 이태원 ‘한우물’


이태원 시장 뒤편 골목길에 위치한 한우물은 와인을 메인으로 하는 곳으로 와인과 한우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메뉴는 컴팩트 그릴링 코스 하나로 총 7가지 구성의 음식과 최상급 한우를 5만 9천원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한우 오마카세 맛집이다. 그 영향인지 문을 연 지 오래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예약 경쟁이 치열하다. 예약은 캐치테이블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니 참고하자.
- ✔위치
- ✔영업시간
17:00-23:00
- ✔메뉴
한우물 컴팩트 그릴링코스 69,000원
이국적인 분위기 제대로, ‘카오산’


1999년 신천에서 료타이로 시작하여 2014년 이태원에 자리잡게 된 ‘카오산’. 입구부터 느껴지는 이국적인 분위기는 한층 더 식사의 묘미를 높여준다. 태국 현지 특유의 감성을 한국인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 대표메뉴인 ‘푸팟퐁커리’ 부터 시작하여 입맛 도는 ‘쏨땀’, 태국 대표 쌀국수인 ‘팟타이’ 등등. 국내에서 해외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실시간 맛집 추천: 세월이 빚어낸 진짜 맛, 오랜 역사 담긴 노포 맛집 5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 ✔메뉴
푸팟퐁커리 S 23,000원, 팟타이 14,000원
가성비 좋은 꼬치구이 맛집, 이태원 ‘고우 이태원본점’


당일 수급 받은 신선육으로 매일 정성껏 준비하는 야키토리 이태원 ‘야키토리 고우 이태원본점’. 이 식당의 야키토리는 골고루 인기가 있는 편이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야키토리는 바로 대창 꼬치. 특제 타레에 담구어 맛을 낸 국내산 소 대창 꼬치는 고소한 대창의 기름에 짭짤한 간까지 더해져 오묘한 맛을 만들어 낸다. 불향을 가득 머금은 꼬치들은 적당한 간에 부위에 따라 바삭하게 또는 부드럽게 구워져 잘 어울리는 식감과 맛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위치
- ✔영업시간
일~목 17:00-새벽01:00 (라스트오더 23:45) / 금, 토 17:00-새벽02:00 (라스트오더 01:15)
- ✔가격
하츠 3,300원, 하츠모토 4,300원, 고우 호르몬 5,300원
할머니의 손맛이 가득, 이태원 ‘이화국시’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국수집 이태원 ‘이화국시’. 이태원 골목을 따라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신기한 노포 국수집으로 숨은 보석 같은 맛집이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의 잔치 국수가 인기 메뉴. 진한 멸치육수로 끓여 낸 잔치국수는 별다른 양념을 하지 않아도 맛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신김치가 매력적으로 잔치국수뿐만 아니라 칼국수, 부추전 등 다른 메뉴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 ✔위치
- ✔영업시간
문의
- ✔가격
잔치국수 5,000원 칼국수 7,000원 닭발 15,000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