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기사님 맛집 리스트 5곳
- 백종원이 인정한 돈까스 맛집 ‘가나돈까스의집’
- 택시 기사들의 무한 사랑을 받는 식당, 서울 ‘송림식당’
- 1986년부터 한자리에서 사랑받아온 인천 ‘까치기사식당’
- 돼지고기와 꽃게의 콜라보? ‘신촌기사식당’
- 식객 허영만도 반한 맛 대구 죽전동 ‘미가식당’
주로 운전기사님들이 이용하는, 가성비 넘치고 맛 또한 훌륭한 기사식당. 운전을 하며 곳곳을 돌아다니는 게 일인 기사님들은 전국 방방곡곡의 맛집을 훤히 꿰고 있기 때문에 이런 기사님들을 상대로 하는 기사식당들은 저렴한 가격대에 아주 훌륭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여행을 가서 맛집을 모른다면 택시 기사님이 추천하는 식당을 간다면 실패하지 않는다는 여행 팁이 있을 정도. 하지만 기사식당이라고 꼭 기사님들만 가라는 법은 없다. 기사님들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사랑받는 입소문으로, 맛으로 인정을 받은 기사식당 맛집 5곳을 소개한다.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찬바람에 몸이 으슬으슬 떨리는 지금, 딱 좋은 감자탕 맛집 BEST5
백종원이 인정한 돈까스 맛집 ‘가나돈까스의집’
논현동에 위치한 ‘가나돈까스의집’은 단돈 만원으로 푸짐한 구성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바삭한 튀김 옷에 감칠맛 뛰어난 소스의 조합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경양식 스타일의 돈까스다. 기본 반찬으로 고추를 제공하고 있어서 같이 곁들이면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다. 아무래도 택시기사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만큼 높은 연령대를 배려한 반찬 구성을 느낄 수 있는 곳.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0:00 – 20:30 일 휴무
- ✔메뉴
돈까스 12,000원, 육개장 12,000원
택시 기사들의 무한 사랑을 받는 식당, 서울 ‘송림식당’
40년 넘게 ‘불백’으로 택시 기사들의 사랑을 받아온 서울 ‘송림식당’. 동그란 냄비에 들어있는 돼지불고기와 상추, 미역줄기와 무생채 등이 차려지면 본격적으로 손님들의 제조가 시작된다. 돼지불고기를 잘게 자르고 상추, 무생채, 마늘 등과 공깃밥을 넣고 고추장을 넣어 비벼 먹는 것이 팁. 취향에 따라 김치와 고추장으로 간을 조절해 먹는다.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선짓국도 일품. 택시 기사들이 많이 찾는 만큼 주차도 걱정 없다.
- ✔위치
- ✔영업시간
월~금 10:00-22:00 / 토,일 09:00-22:00
- ✔가격
돼지불고기백반 10,000원 선지해장국 8,500원 김치찌개 8,500원
1986년부터 한자리에서 사랑받아온 인천 ‘까치기사식당’
특허받은 얼큰이 영양 굴밥을 시작으로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는 인천 ‘까치기사식당’. 넙적한 철판에 한번 볶아 나오는 얼큰이 영양 굴밥은 테이블에서 다시 한번 볶으면서 먹는데 김치볶음밥과 비슷한 모습이지만 맛은 그보다 더 다채롭다. 고추장의 묵직한 맛과 김치의 새콤함이 잘 어우러지며 굴향이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진다고. 굴도 넉넉히 들어가 있어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철판에 나오는 만큼 누룽지를 만들어 먹는 재미도 있다니 꼭 누룽지를 만들어 먹어 보시길.
- ✔위치
- ✔영업시간
00:00-24:00 / 연중무휴
- ✔가격
얼큰이영양굴밥 10,000원 파불백 9,000원
돼지고기와 꽃게의 콜라보? ‘신촌기사식당’
방화동에 위치해 있는 ‘신촌기사식당’은 독특한 조합으로 인기를 얻은 곳이다. 메인 메뉴인 불꽃백반은 돼지불백과 양념게장을 같이 끓여서 먹는 음식으로 예상치 못한 맛과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달큰한 돼지불백의 맛과 매콤한 양념게장의 맛이 의외로 잘 어울린다는 말이 많은데. 마지막은 돼지불백을 잘게 잘라서 비빔 야채와 함께 비빔밥을 해먹을 수 있으니 하나의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07:00 – 21:00
- ✔메뉴
불꽃백반(2-3인분) 29,000원
식객 허영만도 반한 맛 대구 죽전동 ‘미가식당’
푸짐한 백반과 함께 갓 지어 고슬고슬한 냄비밥을 맛볼 수 있는 대구 죽전동 ‘미가식당’. 김치찜, 낙지볶음, 돼지볶음, 고등어조림, 코다리찜을 먹을 수 있는 이 집은 푸짐한 밑반찬과 메인메뉴, 즉석 냄비밥까지 밥다운 밥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다. 갓 지은 밥과 함께 먹는 메인메뉴는 돼지볶음과 낙지볶음, 고등어조림이 대표로 감칠맛이 남다르다. 식사의 마무리로는 냄비에 눌어붙은 누룽지를 끓인 숭늉으로 배부른 한 끼를 먹을 수 있다.
- ✔위치
- ✔영업시간
월~금 10:30-20:00 / 토 10:30-15: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가격
돼지볶음 24,000원, 낙지볶음 24,000원 코다리찜 24,000원
댓글2
백종원이 추천하는 기사식당, 나는 더블로 패스한다.
까치 기사식당이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