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맛집 BEST5
- 크림으로 만드는 라떼아트, ‘도토리다방’
- 혀를 진득하게 감싸는 초콜릿 풍미, 송파동 ‘팻어케이크’
-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한 빵, 부산 ‘오디너리레시피 기장점’
- 민초단 다 모여, 합정 ‘민트하임’
- 유퀴즈에 나온 튀르키예 베이커리, 이태원 ‘알페도’
고소한 풍미의 담백한 맛으로 계속 손이 가는 디저트가 있는가 하면 달달하고 강렬한 맛으로 트렌드를 끌고 가는 디저트도 있다. SNS에는 매일 수많은 디저트 맛집들이 올라오고 있고, 심지어는 웨이팅을 해야하는 곳들도 많다. 오늘은 맛과 멋! 동시에 갖춘 디저트 맛집 5곳을 소개한다.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노릇한 껍질과 촉촉한 살코기! 다채로운 맛의 북경오리 맛집 BEST5
크림으로 만드는 라떼아트, ‘도토리다방’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로 원하는 캐릭터 그림이 올라간 달달한 바닐라라떼를 만날 수 있다. 먹기 아까울 정도로 정성껏 그려져 있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곳. 기존의 스팀밀크를 사용해 만드는 라떼아트와는 달리 휘핑크림을 사용해 만드는 크리마트만의 매력이 가득한데 기법 특성상 기본적으로 차가운 음료로 제공되니 참고하자.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연중무휴(변동 시 인스타 공지)
- ✔가격
크리마트 커피(캐릭터 커피) 6,500원, 크리마트 초코 6,500원
혀를 진득하게 감싸는 초콜릿 풍미, 송파동 ‘팻어케이크’
베이지색으로 칠해진 벽면과 붉은색으로 상호가 적힌 창문이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는 ‘팻어케이크’. 대표 메뉴 ‘초코 가나슈’는 겉면에 샌딩된 진득한 초콜릿 크림과 시트 사이에 들어간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지며 짙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크림 사이사이 들어 있는 크런치 쿠키가 중간중간 씹히며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더해준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 ✔가격
딸기생크림미니 35,000원, 딸기생크림1호 46,000원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한 빵, 부산 ‘오디너리레시피 기장점’
담백하고 건강한 빵을 먹을 수 있는 부산 ‘오디너리레시피 기장점’. 신선한 재료와 천연발효종을 사용하고 개량제 및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하지만 맛있는 빵을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구워 만든다. 시그니처 메뉴는 ‘프레첼’. 오레오프레츨, 앙버터프레츨, 쪽파 크림치즈 프레츨 등 다양한 프레츨을 즐길 수 있다. 바게트와 깜빠뉴 등 담백한 종류의 빵도 놓칠 수 없는 별미라니 함께 즐겨보시길.
- ✔위치
- ✔영업시간
금~수 10:00-18:00 /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 ✔가격
아메리카노 6,000원 카페라떼 6,500원 바닐라라떼 7,000원
민초단 다 모여, 합정 ‘민트하임’
다양한 민트맛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민트하임’. 알싸한 민트맛이 강렬한 민트초코라떼와 민트초코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한풀 꺾인 민트초코 유행에도 불구하고 이곳에서는 케이크, 마카롱, 쿠키, 라떼 등의 다양한 형태로 ‘민초’를 즐길 수 있다. 매니아만 즐기는 디저트라는 편견을 깨고 언제나 많은 사람이 찾는 인기있는 매장으로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는 편이니 참고하고 방문하자.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 ✔가격
민트아메리카노 5,000원, 민트밀크티 5,000원, 민트초코라떼 5,000원, 민트오레오라떼 5,000원
유퀴즈에 나온 튀르키예 베이커리, 이태원 ‘알페도’
튀르키예 느낌이 물씬 나는 전통 베이커리. 튀르키예 전통 빵인 에크맥, 롤 파이, 라마단 피타, 크루아상, 바클라바, 튀르키예식 사탕인 ‘튀르키예쉬 딜라이트’, 튀르키예식 라이스 푸딩 등 다양한 튀르키예의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꿀이 듬뿍 뿌려진 접시에 카이막 한 덩어리를 올리고 피스타치오 가루를 뿌려 내어준다. 함께 서브되는 빵위에 조금 올려 맛보면 진한 우유맛과 달달한 꿀이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감돈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 ✔가격
터키전통보렉 4,200원, 카이막 세트 메뉴 9,800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