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맛집 투어 BEST 5
- 아침식사 가능한 술집, ‘한남북엇국’
- 달콤한 디저트와 제대로 내린 커피, ‘키에리’
- 이국적인 분위기 제대로, ‘카오산’
- 가성비 좋은 꼬치구이 맛집, 이태원 ‘고우 이태원본점’
- 할머니의 손맛이 가득, 이태원 ‘이화국시’
언제나 사람으로 넘쳐나는 젊음의 거리 이태원. 밤마다 화려한 네온사인과 유니크한 옷을 차려 입은 사람들로 거리가 북적인다. 제대로 놀 줄 아는 사람들이 모인 곳인 만큼 수많은 맛집들이 많지만 아무곳이나 갈 수 없지! 아침식사부터 저녁 술자리까지 모조리 즐길 수 있는 먹방 코스, 아침부터 밤까지 놀 수 있는 체력을 가진 분들을 위한 1일 5끼 이태원 맛집 투어!
아침식사 가능한 술집, ‘한남북엇국’


한남오거리 인근에 자리잡은 ‘한남북엇국’은 가벼운 아침식사부터 술안주까지 다채로운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예인들의 사인이 벽 하나를 가득 채울 만큼 인기 있는 곳. 아침에는 진한 육수가 매력적이라는 ‘한남북엇국 차림’으로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또, 저녁에는 ‘묵은지 돼지찜’과 ‘민육전’ 등으로 술까지 가능하다. 언제 방문해도 시기 적절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곳.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 ✔메뉴
한남궁중곰탕 45,000원, 한남한우곰탕 27,000원, 굴전 20,000원
달콤한 디저트와 제대로 내린 커피, ‘키에리’


노버터 케익과 스콘이 유명한 ‘키에리’. ‘유기농 커피’와 ‘수제과일 에이드’, ‘칵테일맥주’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카페다. 화려한 비주얼의 디저트는 자태 만큼이나 놀라운 맛을 담고 있다. 크림 종류는 부드럽고 달콤하며 크럼블 종류는 꾸덕하며 크리스피한 식감까지 가지고 있다. 종류마다 다른 맛을 나타내는 매력이 있기에 향 좋은 커피 한 잔과 함께 디저트 맛보면서 잠시 여유를 즐기는 건 어떨까.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3:00 – 20:00
- ✔메뉴
아메리카노 5,600원, 스트로베리에이드 7,000원, 로얄밀크티 7,500원
이국적인 분위기 제대로, ‘카오산’



1999년 신천에서 료타이로 시작하여 2014년 이태원에 자리잡게 된 ‘카오산’. 입구부터 느껴지는 이국적인 분위기는 한층 더 식사의 묘미를 높여준다. 태국 현지 특유의 감성을 한국인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 대표메뉴인 ‘푸팟퐁커리’ 부터 시작하여 입맛 도는 ‘쏨땀’, 태국 대표 쌀국수인 ‘팟타이’ 등등. 국내에서 해외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 ✔메뉴
푸팟퐁커리 S 23,000원, 팟타이 14,000원
가성비 좋은 꼬치구이 맛집, 이태원 ‘고우 이태원본점’


당일 수급 받은 신선육으로 매일 정성껏 준비하는 야키토리 이태원 ‘야키토리 고우 이태원본점’. 이 식당의 야키토리는 골고루 인기가 있는 편이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야키토리는 바로 대창 꼬치. 특제 타레에 담구어 맛을 낸 국내산 소 대창 꼬치는 고소한 대창의 기름에 짭짤한 간까지 더해져 오묘한 맛을 만들어 낸다. 불향을 가득 머금은 꼬치들은 적당한 간에 부위에 따라 바삭하게 또는 부드럽게 구워져 잘 어울리는 식감과 맛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이보다 더 저렴한 곳은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가성비 맛집 BEST5
- ✔위치
- ✔영업시간
일~목 17:00-새벽01:00 (라스트오더 23:45) / 금, 토 17:00-새벽02:00 (라스트오더 01:15)
- ✔가격
하츠 3,300원, 하츠모토 4,300원, 고우 호르몬 5,300원
할머니의 손맛이 가득, 이태원 ‘이화국시’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국수집 이태원 ‘이화국시’. 이태원 골목을 따라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신기한 노포 국수집으로 숨은 보석 같은 맛집이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의 잔치 국수가 인기 메뉴. 진한 멸치육수로 끓여 낸 잔치국수는 별다른 양념을 하지 않아도 맛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신김치가 매력적으로 잔치국수뿐만 아니라 칼국수, 부추전 등 다른 메뉴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 ✔위치
- ✔영업시간
문의
- ✔가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