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커피 Archives - 핫 식신

#커피 (50 Posts)

  • 마음이 저절로 힐링되는 뷰 맛집 카페 리스트 5곳 커피가 생활이 된 요즘. 이제 카페는 커피만 마시는 곳이 아닌 '공간'을 즐기는 곳이 되었다. 작은 공간에서 아늑함을 느끼는 것도 좋지만, 멋진 뷰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을 하는 것도 매력적이다. 오늘은 감탄사 절로 나오는 뷰 맛집 카페 5곳을 소개한다.
  • 맛과 비주얼 뭐하나 놓치지 않는 베이커리 맛집 BEST5 달달한 빵과 디저트는 한 입 먹는 것 만으로도 행복을 선사한다. 놀라운 비주얼의 케이크 부터 줄 서서 먹는 츄러스 맛집까지. 세상에는 가지각색의 디저트 맛집들이 존재한다.오늘은 맛과 비주얼 뭐하나 놓치지 않는 베이커리 맛집 5곳을 소개한다.
  • 지금 날씨엔 여기가 딱! 야경이 멋진 루프탑 맛집 BEST5 하늘은 맑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오고 햇볕이 따듯하게 느껴지는 요즘. 요맘때 느낄 수 있는 이 날씨를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멋진 뷰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맛집들이 있다. 루프탑 맛집 5곳을 소개한다. 
  • "반려인 1500만명 시대!" 펫 프렌들리 맛집 BEST5 반려인이 1500만이 넘는 시대가 도래했다. 따라서 애완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이는 분위기가 사회 전체에 자리잡고 있다. 오늘은 또 하나의 가족, 동물친구들과 함께 갈 수 있는 펫 프렌들리 맛집을 알아보자.
  • '벚꽃시즌' 꽃구경 하러 가자! 벚꽃보기 좋은 카페 추천 BEST5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봄이 오고 있다. 봄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단연 벚꽃. 가지마다 벚꽃잎이 빼곡하게 피어 세상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벚나무는 오가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오늘은 벚꽃 보러가기 좋은 카페 5곳을 추천한다.
  • '대박!' 경치 끝내주는 카페 추천 BEST5 커피가 생활이 된 요즘. 이제 카페는 커피만 마시는 곳이 아닌 '공간'을 즐기는 곳이 되었다. 작은 공간에서 아늑함을 느끼는 것도 좋지만, 멋진 뷰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을 하는 것도 매력적이다. 오늘은 감탄사 절로 나오는 뷰 맛집 카페 5곳을 소개한다.
  • 오독오독! 하루가 기분 좋아지는 달콤한 맛, 쿠키 맛집 BEST5 지금 대한민국은 디저트의 열품이 불고 있다. SNS에는 매일 수많은 디저트 들의 후기 인증샷이 물밀듯이 올라오고 있다. 집 근처에서 가볍게 맛볼 수 있는 곳부터 오픈 런을 해도 구매하지 못하는 곳까지 다양한데. 쿠키 맛집 5곳을 소개한다.
  • "먹기 아깝잖아!" 비주얼 예술인 디저트 맛집 BEST5 달달한 디저트는 한 입 먹는 것 만으로도 행복을 선사한다. 놀라운 비주얼의 케이크 부터 줄 서서 먹는 츄러스 맛집까지. 서울에는 가지각색의 디저트 맛집들이 존재한다. 알록달록한 비주얼은 물론 달콤한 맛으로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역할을 하는 디저트.
  • 주말에 가볍게 드라이브 떠나기 좋은 카페 추천 BEST5 '주말'이다! 한가로운 주말에는 근교로 가볍게 드라이브를 떠나는 것도 좋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찾고 싶다면 멋진 뷰와 함께 어우러지는 카페만큼 좋은 곳은 없지 않을까. 오늘은 가볍게 떠나기 좋은 카페 5곳을 추천한다.
  •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카페 리스트 BEST5 카페에서 파는 브런치는 계란요리, 베이커리류, 베이컨, 소시지, 샐러드 등을 플레이트에 담아내는 것이 일반적이고, 팬케이크, 와플, 그라탕 등으로 변형하기도 한다. 햇살 좋은 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카페 BEST5를 알아보자.
  • 달달한 게 생각 난다면 가봐야 할 서울 디저트 맛집 BEST5 달달한 디저트는 한 입 먹는 것 만으로도 행복을 선사한다. 놀라운 비주얼의 케이크 부터 줄 서서 먹는 츄러스 맛집까지. 서울에는 가지각색의 디저트 맛집들이 존재한다. 오늘은 서울에서 먹을 수 있는 디저트 맛집 5곳을 소개한다.
  • "뷰 미쳤다" 감탄사 절로 나오는 뷰 맛집 카페 5곳 커피가 생활이 된 요즘. 이제 카페는 커피만 마시는 곳이 아닌 '공간'을 즐기는 곳이 되었다. 작은 공간에서 아늑함을 느끼는 것도 좋지만, 멋진 뷰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을 하는 것도 매력적이다. 오늘은 감탄사 절로 나오는 뷰 맛집 카페 5곳을 소개한다.
  •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 크림치즈와 찰떡 궁합인 베이글 맛집 BEST5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 덕에 크림치즈를 발라 먹거나 샌드위치로 즐겨도 좋다. . 베이글은 합성첨가물 없이 밀가루, 이스트, 물, 소금 이 네 가지 재료로만 만들어 다 먹은 뒤에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소화가 잘되는 점이 특징이다.
  • 감성 가득한 분위기, 풍미가 뛰어난 커피 맛집 BEST5 '커피'의 세계는 무궁무진하다. 종류만 수십가지이며, 비주얼 또한 뛰어나다. 또, SNS에는 매일 수많은 카페 들의 후기 인증샷이 물밀듯이 올라오고 있다. 감성 가득한 분위기에서 풍미가 뛰어난 커피 맛집 5곳을 소개한다.
  • 친구, 연인,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명동 맛집 5 '명동'은 서울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곳 중 하나다. 마음에 드는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고, 맛있는 음식과 볼거리가 가득한 곳. 아름다운 불빛과 다양한 이벤트, 풍성한 축제가 가득한 명동은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한데. 명동 맛집 5곳을 소개한다.
  • 보기만 해도 침샘 돋는 비주얼의 베이커리 맛집 BEST5 보는 즐거움이 있는 귀여운 모양의 빵부터 고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빵, 맛보지 못한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빵까지! 오늘은 빵지순례 하러 가기 좋은 베이커리 맛집 5곳을 소개한다.
  • "감성 미쳤다!" 분위기 대박인 카페 추천 BEST5 맛있는 음료와 기분 좋은 버터향의 빵은 언제나 맛있는 행복을 선사한다. 여기에 분위기마저 좋다면 그 곳은 매일 가고 싶을 정도로 아늑한 나만의 아지트가 된다. 오늘은 감성 가득한 분위기 대박인 카페 5곳을 소개한다.
  • 자연을 그대로 즐기기 좋은 카페 리스트 5곳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찾고 싶다면 멋진 뷰와 함께 어우러지는 카페만큼 좋은 곳은 없지 않을까. 마음이 편안해지는 환상적인 뷰를 바라보며 향긋한 커피 한 잔을 기울이며 힐링의 시간을 느낄 수 있는 곳들.사계절의 매력을 한 곳에 담고 있는 카페 5
  • 웅장함에 반하는 대형 카페 BEST5 대한민국에는 정말 많은 카페들이 있다. 직접 원두를 볶는 카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의 카페, 디저트와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등 수많은 카페가 있지만 진정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찾고 싶다면 멋진 뷰와 함께 어우러지는 대형 카페만큼 좋은 곳은 없지
  • 찐 맛집으로 인정할 수 있는 강원도 백년가게 리스트 5곳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면서도 오래도록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점포 ‘백년가게’. 오랜만에 찐 맛집들만 모여있다는 강원도 백년가게 맛집 5곳을 살펴보자. 강원도 백년가게 베스트 5곳 소개한다.
1 2 3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자취 할 때 필요하더라!】 자취방 공간 체크리스트! #욕실편
    【자취 할 때 필요하더라!】 자취방 공간 체크리스트! #욕실편
  • 【주택 인테리어】 층마다 다른 매력을 가진 주택
    【주택 인테리어】 층마다 다른 매력을 가진 주택
  • 【아파트 인테리어】 취향이 분명한 부부의 볼수록 매력 있는 공간
    【아파트 인테리어】 취향이 분명한 부부의 볼수록 매력 있는 공간
  • 합격자 1천명 넘긴 변호사시험, ‘로스쿨 독식 현상’ 얼마나 심하냐면…
    합격자 1천명 넘긴 변호사시험, ‘로스쿨 독식 현상’ 얼마나 심하냐면…
  • 독일 3사로 불렸는데…벤츠, BMW 다음 아우디 아니었다
    독일 3사로 불렸는데…벤츠, BMW 다음 아우디 아니었다
  • 부인에게 회사 지분 선물한 코오롱 이웅열, 후계자에겐 얼마나 넘겼나 보니…
    부인에게 회사 지분 선물한 코오롱 이웅열, 후계자에겐 얼마나 넘겼나 보니…
  • 북한 김정은의 ‘검은 금고’라는 ‘노동당 39호실’은 어떻게 탄생했나
    북한 김정은의 ‘검은 금고’라는 ‘노동당 39호실’은 어떻게 탄생했나
  • 테슬라, 전 직원 10% 해고 발표에 ‘이것’도 지연된다는데…
    테슬라, 전 직원 10% 해고 발표에 ‘이것’도 지연된다는데…
  • 총리 후보로 거론되는 박영선·권영세·이주영, 윤석열 대통령과 어떤 관계?
    총리 후보로 거론되는 박영선·권영세·이주영, 윤석열 대통령과 어떤 관계?
  • 20대 건물주 리사 75억, 권은비 24억, 혜리 30억…건물 위치는?
    20대 건물주 리사 75억, 권은비 24억, 혜리 30억…건물 위치는?
  • 최태원·노소영 법정 만남에 ‘동거인’ 재조명…김희영이 악플보며 한 말
    최태원·노소영 법정 만남에 ‘동거인’ 재조명…김희영이 악플보며 한 말
  • 연예인급 미모 자랑하는 HD현대 회장 정기선의 띠동갑 아내는 누구?
    연예인급 미모 자랑하는 HD현대 회장 정기선의 띠동갑 아내는 누구?

추천 뉴스

  • 1
    쌀밥을 부르는 맛, 매콤한 생선조림 맛집 BEST5

    테마맛집 

  • 2
    '쫀득쫀득' 찰진 식감이 우수한 수제비 맛집 BEST5

    테마맛집 

  • 3
    드디어 이 계절이 돌아온다! 냉면 맛집 BEST5

    테마맛집 

  • 4
    항상 밥도둑 2인자 자리를 놓치지 않는 제육볶음 맛집 BEST5

    테마맛집 

  • 5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 자연스레 생각나는 새콤매콤 물회 맛집 BEST5

    테마맛집 

지금 뜨는 뉴스

  • 1
    추억이 몽글몽글 샘솟는 가성비 옛날 햄버거 맛집 BEST5

    테마맛집 

  • 2
    마치 일본 여행을 온 것 같은 착각에 빠져드는 이자카야 맛집 BEST5

    테마맛집 

  • 3
    고추장을 풀어 걸죽하게 끓여낸 고추장찌개 맛집 BEST5

    테마맛집 

  • 4
    이 시간에 이거 보면 못 참을텐데? 군침도는 라면 맛집 BEST5

    테마맛집 

  • 5
    인생 고기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서울 삼겹살 맛집 BEST5

    서울맛집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