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맛집 BEST5
- SNS 감성 가득, 연남동 ‘커피 냅 로스터스’
- 우리 술과 우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연남동 ‘두루미’
-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그대로, 서울 연남동 ‘반미프엉’
- 현지 감성가득! 연남동 태국 음식점, ‘툭툭 누들 타이’
- 골라먹는 묘미가 있는 연남 ‘야키토리 묵’
번잡한 홍대를 조금 벗어나 자리 잡은 동네, ‘연남동’. 경의선 숲길을 중심으로 나뉘는 골목 사이 사이에는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맛집들이 생겨나고 있다. 오늘은 연남동 맛집 5곳을 소개한다.
SNS 감성 가득, 연남동 ‘커피 냅 로스터스’


‘커피 냅 로스터스’는 붉은 벽돌을 이용한 독특한 인테리어로 SNS에서 유명한 로스터리 카페이다. 평택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다. 대표 메뉴‘블랑코’는 에스프레소 위 초코 아이스크림과 크림을 올려낸 메뉴로 에스프레소의 쌉싸름한 맛과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다. 직접 블렌딩한 원두를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 ✔위치
- ✔영업시간
평일 09:00~17:00 주말 09:00 – 20:00
- ✔가격
아메리카노 5,000원
우리 술과 우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연남동 ‘두루미’


깔끔한 우드톤에 조용한 분위기까지 마음을 사로잡는 연남동 ‘두루미’. 다양한 한식 안주와 30종류가 넘는 한국 전통주를 먹을 수 있다. 보쌈과 육전 등 기본 한식 안주는 물론이고 지중해식쭈꾸미볶음이나 동동백국수 등 매력 넘치는 안주도 맛볼 수 있는 게 장점. 다양한 안주들과 어울리는 술을 고르거나 추천받아 페어링 해서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정갈하고 깔끔한 안주와 다양한 주류를 경험하고 싶다면 ‘두루미’를 추천한다.
- ✔위치
- ✔영업시간
월~금 17:00-24:00 (라스트오더 23:00) / 토,일 14:00-24:00 (라스트오더 23:00)
- ✔가격
두루미보쌈 35,000원, 한우육회 26,000원, 육전과갓김치 25,000원
현지 감성가득! 연남동 태국 음식점, ‘툭툭 누들 타이‘


마포구 성미산로에 위치한 툭툭 누들 타이는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태국 음식 맛집으로 수요미식회, 찾아라 맛있는 TV 등 다수의 미디어에도 노출된 검증된 곳이다. 레몬 그라스와 고수, 라임과 코코넛 밀크 등 태국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재료를 이용해 특유의 시큼 달달한 맛의 음식을 선보인다. 셰프의 넉넉한 인심과 태국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툭툭 누들 타이에서 태국의 정취를 느끼러 가보자.
- ✔위치
- ✔영업시간
11:30-21:3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메뉴
똠양꿍 16,000원 / 뿌님팟퐁커리 31,000원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다양한 액티비티와 먹거리 가득! 통영 맛집 BEST5
골라먹는 묘미가 있는 연남 ‘야키토리 묵’


연남동에 위치한 ‘야키토리 묵’은 다양한 꼬치구이를 쉐프 추천으로 맛볼 수 있다. 화로 앞에소 숯불과 짚불을 이용하여 정성 스럽게 구워내어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한 맛이 일품. 신선한 토종닭을 매일 손질한 후에 최고급 비장탄에 구워내어 잡내 없이 맛볼 수 있다. 메뉴는 석화, 채소구이, 완자 등의 요리와 5종의 야키토리, 식사, 디저트 등이 차례로 제공된다. 오마카세만을 제공하는 곳이기 때문에 예약을 한 후에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7:00 – 23:00
- ✔메뉴
야키토리 묵 오마카세 – 변동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