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맛집 BEST4
- 영등포시장 30년 전통 참치 노포, ‘중앙참치’
- 1995년부터 사랑받는 노원 참치집, ‘김용희참치’
- 연남동 골목 속 숨은 참치 노포, ‘진어참치’
- 회식에 제격인 가성비 참치 맛집, ‘오치생참치’
참치는 고급스러운 횟감으로 알려져있어 접근하기 부담스럽다. 오늘은 참치 단일메뉴 하나로 오랜 세월 그 자리를 지킨 참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퇴근 후 회식으로 방문하기에도 좋고 삼삼오오 술잔을 부딪히기에도 적당한 곳들로 고급스러움은 덜하지만 푸근하고 정겨운 분위기에서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서울 노포 참치 맛집 4곳을 알아보자.
영등포시장 30년 전통 참치 노포, ‘중앙참치’


영등포시장 내에 위치한 중앙참치는 한 곳에서만 30년을 넘게 운영해온 노포 참치 맛집이다. 싱싱한 참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예약은 필수. 기본 상차림이 푸짐하게 나오는 것이 특징이며 코스는 스페셜, 실장스페셜, 특실장스페셜, 중참스페셜로 구성되어 있다. 코스 중간엔 알밥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탄수화물까지 야무지게 챙길 수 있다. 다양한 상차림에 퀄리티 좋은 참치회, 푸근한 분위기에 늘 손님이 끊이지 않는 중앙참치. 방문 전 예약은 필수임을 참고하자.
실시간 급상승 맛집 추천: 이것만 있으면 밥 두공기는 기본으로 뚝딱! 돼지불백 맛집 5
- ▲위치
- ▲영업시간
16:30-23:00
- ▲메뉴
실장스페셜 40,000원 / 특실장스페셜 50,000원
1995년부터 사랑받는 노원 참치집, ‘김용희참치’


노원 공릉동에 위치한 김용희 참치는 1995년 개업이래 어언 28년째가 된 노포 참치집이다. 오래된 연혁만큼 참치회의 해동과 숙성의 노하우는 물론 김용희 참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손수 개발한 참치회 스페셜 소스의 깊은 맛 덕에 노원 시민들뿐 아니라 타 지역에서도 김용희 참치를 먹기 위해 많이들 찾는다고. 참치회 뿐 아니라 정식, 간단 안주, 대구탕, 새우탕, 회덮밥, 가락 우동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 외식 장소로도 추천한다.
- ▲위치
- ▲영업시간
12:00-22:00
- ▲메뉴
참치회 (진 / 1인분) 30,000원, 참치회(특간단안주 / 1인분) 27,000원
연남동 골목 속 숨은 참치 노포, ‘진어참치’


연남동에 있는 참치 전문점인 진어 참치는 주택가에 있어 눈에 잘 띄지 않는 동네 참치집이다. 동네 참치집이라고 해서 저가의 참치 전문점이 아닌 고급 참다랑어만을 사용해 뱃살, 아가미살, 생식기살 등 다양한 부위의 참치 맛을 즐길 수 있다. 30년간 참치업계에서 일했다는 사장님의 풍부한 경험과 열정을 바탕으로 소박한 분위기에서 넉넉한 인심과 최고의 참치를 즐길 수 있다.
- ▲위치
- ▲영업시간
16:30-22:00
- ▲메뉴
참치회참 1인 54,000원 / 참치회어 1인 70,000원 / 참치회진 1인 85,000원
회식에 제격인 가성비 참치 맛집, ‘오치생참치’


가성비 넘치는 가격의 무한리필로 질 좋은 참치를 먹을 수 있는 서울 ‘오치생참치’. 난, 국, 죽, 오치 스페셜로 나뉘어 있는 무한리필 메뉴는 4만 원부터 10만 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메뉴에 따라 조금씩 다른 참치 부위를 먹을 수 있다. 에피타이저인 계란죽부터 계란찜, 콘치즈, 새우 장까지 기본 찬도 훌륭하고 무한리필이지만 신선하고 질 좋은 참치를 맛볼 수 있다. 오도로, 머릿살, 가마살, 배꼽 살 등 고급 부위와 리필을 해도 떨어지지 않는 퀄리티의 참치들로 배부르게 참치를 먹을 수 있다.
- ▲위치
- ▲영업시간
월~토 09:30-22:3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가격
참치정식 30,000원
댓글0